던전 공략팁
좌측배너1
좌측배너2
우측배너1
우측배너2

용왕던 처음 후기입니다(듀얼건시점)

작성자 정보

  • 아킹GM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조합 - 66중상템 소실, 69상위템 헤비, 70중위템 캐논, 66중위템 듀얼건, 69중위템 하프

 

아쿠아 - 디코이블릿만 그때그때마다 잘 써주면 보스까지 어려움 없습니다. 딱히 아쿠아에서는 막보 빼고 죽은곳도 없고요.

중간에 얼음땡 같은경우도 그때 원딜도 붙어서 치면 알아서 주위에서 깨줍니다.

 

스카이 - 솔직히 여기도 막보빼고는 크게 어려운 곳 없습니다 포토캐논밭이 보스 입구쪽으로 끌어와서 잡는법 초반에 몰라서 2~3번 죽었는데 방법 알고나서는 막보까지는 뭐 무난하게 갔습니다.

솔직히 스카이는 막보가 암입니다. 극딜로 2번째 회오리 패턴까지 죽이지 못하면 거의 원딜은 전멸 분위기.

장판 피하는것도 한계가 있죠 장판 피하는 중간의 틈과 회오리가 겹쳐 버리면 이건 뭐 답이 안 나옵니다.

거의 막보에서 7~8번 죽고 4번째 도전만에 깬듯. 근데 방법을 어느정도 아니까 다음에 올때는 조금 더 쉬울듯.

 

썬더 - 솔직히 처음 거미보스부터 암입니다. 왜냐면 디버프 도트가 미친듯이 아프니까 말이죠. 다행히 우리 팟에 아폴로 키우신 분이 3명이나 되서 어찌어찌 깨더라고요.

탱커의 역활이 매우 중요한 판입니다. 하프도 그리모어 부무기 아니면 리바이브도 없어서 디버프 해체도 힘들고

다행히 파티에 캐논의 정화 크리스탈과 아폴로의 정화버프, 제 부무기에 정화 크리스탈 하프의 리바이브(쿨이 김;;)로 어찌어찌 버티면서 보호막 깨는 패턴으로 깼습니다 첫보부터 오래걸린듯

두번째 보스 같은 경우 어찌보면 그냥 극딜인데 피흡이 아픕니다 처음에 후방으로 가면 안 맞는다는거 모르고 측면에서 극딜 넣다가 암걸릴뻔...

대망의 막보는 솔직히 못 깼습니다. 네 못 깼어요 아 정말 아쉬워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딜의 부족이라고 할까 5번정도 도전했는데 피 70프로 까지 깐게 전부였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한채 이젠 부족한 면을 알아서 다음에 도전하기로 했어요 예를 들면

 

아쿠아 - 빙갑은 있으면 좋으나 근딜, 탱이 아닌이상 없어도 그만입니다.

스카이 - 풍갑의 경우 있어야 합니다 막보 회오리랑 장판이 너무 아픕니다.

썬더 - 2보까지는 암갑이 필요하고, 막보에서는 뇌갑이 필요하더라고요. 뇌갑은 진짜 필수인듯 합니다.

암갑은 뭐 탱이나 근딜이 아닌이상 그럭저럭 있으면 좋고요.

 

부족한면은 일단 저희 탱분이 리딩 실력도 수준급이고, 처음 가신거 치고는 어마어마하게 잘 하셨습니다.

레벨도 66이셨는데 아쿠아와 스카이를 무난하게 돌 정도였으니까요. 그렇다고 템이 엄청 좋았던것도 아니었고요.

솔직히 아쿠아와 스카이는 암걸릴 수준? 절대 아니더라고요 이건 뭐 아쿠아에서 징징되면 다른곳은 아예 가지 말라고 권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애초에 저렙던전에서의 사냥방식자체가 잘못된 거라고 미리 말씀드리고 싶네요.

하나하나 차례차례 차근 잡다보면 길은 열립니다. 아쿠아에서 깃털 1개 밖에 안 썼고, 스카이에는 2보에서 1개 막보에서 4~5개 썼지 막보도 이제 다음에 가면 금방 잡을듯 싶습니다.

솔직히 썬더의 경우는 렙빨을 무시할수 없더라고요.  토트데미지와 방깎이 너무 치명적이고 그래도 어찌어찌 깨더라고요.

참고로 저희팟 헤비분 말고는 장비점수 20만 넘는분 없었습니다.

 

그냥 후기 주저리주저리 적어놓았네요 근데 듀얼건 디코이 블릿(매혹)은 진짜 꿀입니다 용왕던에서 앞으로 사랑받겠네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새댓글


알림 0